뉴스 및 공지

뒤로가기
제목

인목, ‘디지털 프린팅 페이퍼’ 미메틱(Mimmetic) 출시

작성자 인목 관리자(ip:)

작성일 2023-05-09

조회 1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혁신적인 인쇄모양지로 알려진 디지털 프린팅 페이퍼(Digital Printing Paper, 이하 DPP) 미메틱(Mimmetic)을 출시하였습니다.

미메틱은 2023년 2월 16일부터 개최되는 코리아빌드위크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미메틱(Mimmetic)은 스페인의 디자인/목재전문기업으로 유명한 로산(Losan)그룹이 독일산 Kenig&Bauer의 최신 설비로 생산한 디지털인쇄모양지의 브랜드명이기도 하며, 로산그룹은 인쇄모양지 중 DPP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세계 최초의 회사입니다. DPP는 최첨단 스캐너를 이용하여 대상물의 이미지를 채취하여 극도로 정밀한 특수프린팅라인에서 디지털방식으로 인쇄한 모양지로써 목재 패턴뿐만 아니라 ▲대리석 ▲벽돌 ▲직물 ▲철재 등 원하는 디자인은 어떤 것이나 무제한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DPP는 일반 인쇄모양지와는 차원이 다른 실사감과 입체감을 주며, 실린더 인쇄방식인 일반인쇄모양지에 나타날 수 밖에 없는 반복패턴 없이 대상물 전체를 통인쇄하므로 훨씬 자연스럽고 넓은 공간감을 연출하며 천의 경우 실물과 구분하지 못할 정도로 아주 미세한 보푸라기까지 정밀인쇄가 가능합니다.


저희 인목은 앞으로도 꾸준히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미메틱 홈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